안녕하십니까, 나이스차저 입니다.
나이스차저 충전기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2023년 1월부터 환경부 불편민원신고센터를 통해 충전시설 고장, 운영사업자 응대서비스 미흡 등으로 인한 불편사항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무공해차 통합누리집(ev.or.kr) 또는 웹페이지(www.ev.or.kr/mobile/report/mobileReport) 에서 신고 가능하며,
순차적으로 충전기에서 직접 불편민원신고센터 접속이 가능한 QR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입니다.
보다 빠른 조치를 위해서는 나이스차저 콜센터로(1533-2522)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안정적이고 편리한 충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