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
  • 질문 아이콘
    아파트에 충전기를 설치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전에 아파트 입주자 회의를 통해 동의를 받거나 아파트 관리단 대표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 질문 아이콘
    충전기 설치 비용이 부담됩니다. 정부 보조금이나 기업의 지원금이 있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정부에서 지원하는 완속 보조금 사업과 나이스차저에서 지원하는 완속 충전기 설치 지원 사업이 있습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보조금 사업의 경우, 접수기간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나이스차저에서 지원하는 지원 사업의 경우, 1년내 상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질문 아이콘
    급속 충전기 설치도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급속 충전기 설치도 가능합니다만, 설치하고자 하는 건물의 전력상태나 설치 장소 주변 환경에 따라 설치를 못할 수도 있습니다.

  • 질문 아이콘
    충전요금은 얼마인가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의 경우, 시간/계절별 합리적인 요금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요금정보

    나이스차저와 로밍 협약된 운영사별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요금정보

  • 질문 아이콘
    선 결제만큼 충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차액은 언제 환불이 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선 결제 금액과 실제 충전량이 다른 경우, 충전 종료 후 카드를 다시 태그하면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차액 환불은 카드사마다 상이하지만 영업일 기준 2~3일 내 환불 처리가 됩니다.

    해결되지 않았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나이스차저 고객센터 (1533-2522)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아이콘
    충전내역,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APP을 다운받으시면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나이스차저 APP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

  • 질문 아이콘
    간편결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APP을 다운받으시면 회원가입시, 간편결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나이스차저 APP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

  • 질문 아이콘
    간편결제로 등록해놓은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재발급 받으신 카드정보를 나이스차저 APP에서 수정/등록 해주세요.

  • 질문 아이콘
    회원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APP을 다운받으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나이스차저 APP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

  • 질문 아이콘
    충전내역,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APP을 다운받으시면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나이스차저 APP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

  • 질문 아이콘
    카드 결제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충전기를 이용시 실시간 결제 됩니다.

    다만 로밍 충전기를 이용하거나 로밍카드로 당사 충전기를 이용할 경우 로밍정책에 따라 결제 주기가 상이합니다.

  • 질문 아이콘
    비회원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보유하고 계신 신용카드로 결제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 충전기 사용방법


    <충전방법>

    1. 충전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비회원 인증을 선택해주세요.

    2. 충전 금액 설정 후, 단말기에 신용카드를 삽입 또는 태그하여주세요.

    3. 차종에 맞는 충전 타입 버튼을 누르시고, 차량에 케이블 연결 후 충전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중도 취소 혹은 금액 오류 발생 시엔, 중지버튼을 누르시고 처음 결제했던 카드로 재결제 해주세요.

  • 질문 아이콘
    회원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회원정보 입력 및 신용카드로 결제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 충전기 사용방법

    ※ 시스템 개발중으로 세부내역 수정될수 있음


    <충전방법>

    1. 충전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 차종에 맞는 충전 타입 버튼을 누르시고, 차량에 케이블 연결 후 충전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중도 취소 혹은 금액 오류 발생 시엔, 중지버튼을 누르시고 처음 결제했던 카드로 재결제 해주세요.

  • 질문 아이콘
    에러코드가 나오면서 충전이 안됩니다.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고객센터 (1533-2522)로 전화주시면, 원격리셋을 통해 즉각 해결 또는 현장 방문 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아이콘
    충전기 화면이 꺼져있습니다.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충전소 오픈 전 충전기일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충전소 오픈 후 충전기일 경우, 나이스차저 고객센터 (1533-2522)로 전화주시면 현장 방문 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