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
  • 질문 아이콘
    충전요금은 얼마인가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의 경우, 시간/계절별 합리적인 요금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요금정보

    나이스차저와 로밍 협약된 운영사별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요금정보

  • 질문 아이콘
    선 결제만큼 충전을 하지 않았습니다. 차액은 언제 환불이 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선 결제 금액과 실제 충전량이 다른 경우, 충전 종료 후 카드를 다시 태그하면 재결제가 진행됩니다.

    차액 환불은 카드사마다 상이하지만 영업일 기준 2~3일 내 환불 처리가 됩니다.

    해결되지 않았거나, 기타 문의사항은 나이스차저 고객센터 (1533-2522)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아이콘
    충전내역,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APP을 다운받으시면 회원가입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나이스차저 APP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

  • 질문 아이콘
    간편결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APP을 다운받으시면 회원가입시, 간편결제 등록이 가능합니다.


    ※ 나이스차저 APP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

     - 아이폰 앱스토어

  • 질문 아이콘
    간편결제로 등록해놓은 카드를 분실했습니다.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재발급 받으신 카드정보를 나이스차저 APP에서 수정/등록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