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FAQ (자주 묻는 질문)
  • 질문 아이콘
    비회원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보유하고 계신 신용카드로 결제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 충전기 사용방법


    <충전방법>

    1. 충전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비회원 인증을 선택해주세요.

    2. 충전 금액 설정 후, 단말기에 신용카드를 삽입 또는 태그하여주세요.

    3. 차종에 맞는 충전 타입 버튼을 누르시고, 차량에 케이블 연결 후 충전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4. 중도 취소 혹은 금액 오류 발생 시엔, 중지버튼을 누르시고 처음 결제했던 카드로 재결제 해주세요.

  • 질문 아이콘
    회원은 어떻게 충전하나요?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회원정보 입력 및 신용카드로 결제 후 충전하시면 됩니다.

    ※ 충전기 사용방법

    ※ 시스템 개발중으로 세부내역 수정될수 있음


    <충전방법>

    1. 충전 시작 버튼을 누르시고,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2. 차종에 맞는 충전 타입 버튼을 누르시고, 차량에 케이블 연결 후 충전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3. 중도 취소 혹은 금액 오류 발생 시엔, 중지버튼을 누르시고 처음 결제했던 카드로 재결제 해주세요.

  • 질문 아이콘
    에러코드가 나오면서 충전이 안됩니다.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나이스차저 고객센터 (1533-2522)로 전화주시면, 원격리셋을 통해 즉각 해결 또는 현장 방문 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아이콘
    충전기 화면이 꺼져있습니다. 답변보기 답변보기 아이콘
    답변 아이콘

    충전소 오픈 전 충전기일 경우, 사용이 불가합니다. 

    충전소 오픈 후 충전기일 경우, 나이스차저 고객센터 (1533-2522)로 전화주시면 현장 방문 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